충남거점 소통협력공간 조성지 일대의 로컬브랜딩 생활권 형성을 위한 시범사업 쇼케이스를 통해 로컬브랜딩의 기초와 아이디어를 제공
“치유와 회복의 온양을 그려보다”
충남거점 소통협력공간 조성지 일대를 중심으로
로컬브랜딩 생활권 형성을 위한 시범사업을 운영합니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충남의 입말음식을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 투어’와
전국 디자이너들과 지역 대학생이 결합하여 지역에서 버려지는 폐자원들을
활용하여 새롭게 만들어보는 ‘리빌딩 워크숍’ 로컬 생산자들의
새로운 시장문화들을 제시해보는 ‘스스로마켓@온양’을 통해
‘치유와 회복의 온양’의 새로운 브랜딩을
여러분들게 선보입니다.
추진기간 | 2023년 9월 14일 ~ 10월 7일 |
사업목적 | 온양온천역 로컬브랜딩 예비생활권 비전 제시 |
사업내용 | 인사이트 투어(충남의 입말음식 식문화 투어), 리빌딩 워크숍(새로운 시장 문화 제시, 전국 디자이너와 지역 대학생이 결합한 공동 협력작업), 온양 파머스 마켓(로컬비즈니스의 새로운 형태 제시) 시범사업 진행 |
인사이트 투어 | 충남 아산의 입말음식 식문화 워크숍 진행 및 충남 다이닝을 통한 지역 브랜드 모델 제시 |
리빌딩 워크숍 | 버려진 폐기물을 새활용하는 워크숍을 진행하고 전문가-학생이 제작한 물품들을 통해 충남형 탄소중립 시범 모델 제시 |
스스로 마켓@온양 | 생산자들을 연결하는 온양 원도심 기반의 새로운 시장 문화 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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